▲ 2010 장사항 오징어 맨손잡기체험 7월24일~~~~8월1일 (속초시영랑동장사항)
오징어 맨손잡기에 ㅎㅎㅎ
오징어 맨손잡기 체험 ~~
바닷속 줄다리기 대회 ~~
오징어 순대 만들기 ~~~
어선무료승선 체험 ~~~
등등 많ㅇ은 체험행사가 있드라고요 많은체험도 해보고 장사항에서 ~~
오징어 물회 맛은 정말 맛이 끝네주더군요
오징어 맨손잡기에 뛰어드는 ㅎㅎㅎ ▲
줄다리기 우승팀은 푸짐한 상품 ~~~~~~~ 자연산멍개 1개 ㅎㅎㅎㅎ▲
ㅎㅎㅎ 한마리도 못잡은 저분 빈봉지만 바람에 날리네여 ▲
아바이 순대 마을 ~~ 갯배도 체험해보고 ````` ▲
미시령터널 관망대에서 ㅎㅎ 울산바위를 배경으로 인증샷▲
'나의 이야기' 카테고리의 다른 글
| 황송아지 태여났어요 횡성한우 ~~~ (2010,8,9,) (0) | 2010.08.17 |
|---|---|
| 입추날에 철렵을 하다 (2010,8,7,) (0) | 2010.08.11 |
| 둘째놈 면회 하던날 (2010,7,10,) (0) | 2010.07.20 |
| 닭장 만들기 ~~~~ (2010,4,25,) (0) | 2010.04.26 |
| 생일전날 야외에서 ~~~~ (2010,3,21) (0) | 2010.03.24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