둘째 아들이 군입대 후 화천에서 근무 1년이 되여 면회를 댕겨오다
7월1일자로 상병 작대기 3개 ㅎㅎㅎ
화천읍내에서 점심먹고 ~~~~ 딴산 폭포에서 ~~ (2010,7,10,)
아들아 !!
얼마 남지 않은 군생활 멋지고 열심히 생할하고 제대하기를 바란다
'나의 이야기' 카테고리의 다른 글
| 입추날에 철렵을 하다 (2010,8,7,) (0) | 2010.08.11 |
|---|---|
| 장사항 오징어 맨손잡기 댕겨오다 (2010,7,24,) (0) | 2010.07.29 |
| 닭장 만들기 ~~~~ (2010,4,25,) (0) | 2010.04.26 |
| 생일전날 야외에서 ~~~~ (2010,3,21) (0) | 2010.03.24 |
| 마늘,밭에심던날 ~~~~~ (0) | 2009.12.28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