나의 이야기

둘째놈 면회 하던날 (2010,7,10,)

마당재 2010. 7. 20. 19:51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둘째 아들이 군입대 후 화천에서 근무  1년이 되여 면회를 댕겨오다 

             7월1일자로 상병 작대기 3개 ㅎㅎㅎ 

            화천읍내에서 점심먹고  ~~~~  딴산 폭포에서 ~~  (2010,7,10,)   

 

 

 

 

 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아들아 !!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얼마 남지 않은 군생활  멋지고 열심히 생할하고 제대하기를 바란다