마늘을 밭에심던날 ~~~~~ 날씨가 추워서 땅이많이 얼어서 (2009,11,22,)
어머님과 마눌님은 심으시고 ~~ 아버님은 마늘을 묻으시고 ◆
겨울내 얼지말라고 볏짚이불로 덮어주고요 ▲
시어머님와 며느리 ~~~~~~~~~ ㅎㅎㅎㅎㅎ △ 마늘작업을 끝내고
'나의 이야기' 카테고리의 다른 글
| 닭장 만들기 ~~~~ (2010,4,25,) (0) | 2010.04.26 |
|---|---|
| 생일전날 야외에서 ~~~~ (2010,3,21) (0) | 2010.03.24 |
| 우리집 김장김치 하던날 ~~~~~~ (0) | 2009.12.27 |
| 큰놈은 4월달에 제대 `````` (2009,4,12,) (0) | 2009.08.20 |
| 둘째놈 신병교육모습 (0) | 2009.08.20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