오늘은 닭장을 만들고 횡성장날 토종닭을 20여마리 구입하려고 ~~~~
올 여름에는 토종유정란을 먹을수 있게네여
ㅎㅎㅎㅎ 삼 복 더 위 에는 ~~ 삼 ~~~계 ~~~~ 탕 ~~~ (2010,4,25,)
목련은 꽃봉우리를 이제서야 터트리기 시작하고요 ▲
닭구장을 짓기위해서 말뚝을 밖고요 ▲
닭장에 ~~~~~~ 울마님이 ▲
철망도 두르고 ~~~~~~~ 닭들이 잠잘수있는 막대도 만들어 놓고 ▲
철망 밑으로 족제비란 놈이 침투 할까봐 철저히 ~~~~~ ▲
'나의 이야기' 카테고리의 다른 글
| 장사항 오징어 맨손잡기 댕겨오다 (2010,7,24,) (0) | 2010.07.29 |
|---|---|
| 둘째놈 면회 하던날 (2010,7,10,) (0) | 2010.07.20 |
| 생일전날 야외에서 ~~~~ (2010,3,21) (0) | 2010.03.24 |
| 마늘,밭에심던날 ~~~~~ (0) | 2009.12.28 |
| 우리집 김장김치 하던날 ~~~~~~ (0) | 2009.12.27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