(2009,7,28,) 102보충대 27사단입대
'나의 이야기' 카테고리의 다른 글
| 우리집 김장김치 하던날 ~~~~~~ (0) | 2009.12.27 |
|---|---|
| 큰놈은 4월달에 제대 `````` (2009,4,12,) (0) | 2009.08.20 |
| 마당재에서~~~~~~~~~~~~~~~ (0) | 2009.08.20 |
| 우리집 멍멍이 9마리 나아었요 (2009,7,26) (0) | 2009.08.04 |
| 해병 후임병들과 한바탕 축제 (0) | 2009.03.25 |
(2009,7,28,) 102보충대 27사단입대
| 우리집 김장김치 하던날 ~~~~~~ (0) | 2009.12.27 |
|---|---|
| 큰놈은 4월달에 제대 `````` (2009,4,12,) (0) | 2009.08.20 |
| 마당재에서~~~~~~~~~~~~~~~ (0) | 2009.08.20 |
| 우리집 멍멍이 9마리 나아었요 (2009,7,26) (0) | 2009.08.04 |
| 해병 후임병들과 한바탕 축제 (0) | 2009.03.25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