나의 이야기

우리집 멍멍이 9마리 나아었요 (2009,7,26)

마당재 2009. 8. 4. 00:00

 

        우리집 멍멍이 9마리 넘 귀엽죠

           숫놈 1마리에 ▲  암놈 8마리

 

          개팔자가 상팔자 ㅎㅎㅎㅎㅎㅎ  넘  귀엽죠  ▲

 

'나의 이야기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둘째놈 신병교육모습   (0) 2009.08.20
마당재에서~~~~~~~~~~~~~~~   (0) 2009.08.20
해병 후임병들과 한바탕 축제   (0) 2009.03.25
복령케러가던날 ~``   (0) 2009.03.18
우리집에 강아지3마리~~~~~~~~  (0) 2009.03.18