나의 이야기

우리집에 강아지3마리~~~~~~~~

마당재 2009. 3. 18. 10:00

              울 강아지 태여난지 몇일 안되여서 아직 눈이 안떨어져네요

       정말 귀엽죠  (2009,3,9,)

        1남 2녀 ㅎㅎㅎㅎ

 

 

       1남 2녀의 어미 ▼