울 강아지 태여난지 몇일 안되여서 아직 눈이 안떨어져네요
정말 귀엽죠 (2009,3,9,)
1남 2녀 ㅎㅎㅎㅎ
1남 2녀의 어미 ▼
'나의 이야기' 카테고리의 다른 글
| 마당재에서~~~~~~~~~~~~~~~ (0) | 2009.08.20 |
|---|---|
| 우리집 멍멍이 9마리 나아었요 (2009,7,26) (0) | 2009.08.04 |
| 해병 후임병들과 한바탕 축제 (0) | 2009.03.25 |
| 복령케러가던날 ~`` (0) | 2009.03.18 |
| 지오리골 15년전 우리집 [ (0) | 2009.02.14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