나의 이야기

지오리골 15년전 우리집 [

마당재 2009. 2. 14. 18:03
  • 15년전 우리집 안채는 화재로인해 전소되고  소외양간하고 헛간만남아었는데요
  • 새로 집짓고 살다보니  2001년 지오리골 많은비피해가 이었는데 수해로인해 논과 밭이 유실되고
  • 소[한우]물에 떠내려가는등 많은피해를 봐습니다
  • 옛날집 외양간과 헛간도 수해로인해 모두파손
  • 현제살고 있는집뒷곁에 대추나무만 그대로 있습니다  

 사진첩에서 찾은15년전쯤 우리집 [위]        현제살고있는집[아래]

 

 

 15년전쯤 소외양간 [아래]   현제의 소외양간 [위]

 소외양간 앞에서있는 큰아들 올4월달에 해병대 제대합니다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작은아들도  곳 군대갑니다