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15년전 우리집 안채는 화재로인해 전소되고 소외양간하고 헛간만남아었는데요
- 새로 집짓고 살다보니 2001년 지오리골 많은비피해가 이었는데 수해로인해 논과 밭이 유실되고
- 소[한우]물에 떠내려가는등 많은피해를 봐습니다
- 옛날집 외양간과 헛간도 수해로인해 모두파손
- 현제살고 있는집뒷곁에 대추나무만 그대로 있습니다
사진첩에서 찾은15년전쯤 우리집 [위] 현제살고있는집[아래]
15년전쯤 소외양간 [아래] 현제의 소외양간 [위]
소외양간 앞에서있는 큰아들 올4월달에 해병대 제대합니다
작은아들도 곳 군대갑니다
'나의 이야기' 카테고리의 다른 글
| 마당재에서~~~~~~~~~~~~~~~ (0) | 2009.08.20 |
|---|---|
| 우리집 멍멍이 9마리 나아었요 (2009,7,26) (0) | 2009.08.04 |
| 해병 후임병들과 한바탕 축제 (0) | 2009.03.25 |
| 복령케러가던날 ~`` (0) | 2009.03.18 |
| 우리집에 강아지3마리~~~~~~~~ (0) | 2009.03.18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