포천 ㅇㅇ 지역 훈련장에서 현역해병들과 예비역전우회 해병님과의 축제 ▽
▲ 현역해병과 한컷 ~~~~~~~~~ 우측에서 2번째 해병442기 나 좌측에서2번째는 동기생442기
'나의 이야기' 카테고리의 다른 글
| 마당재에서~~~~~~~~~~~~~~~ (0) | 2009.08.20 |
|---|---|
| 우리집 멍멍이 9마리 나아었요 (2009,7,26) (0) | 2009.08.04 |
| 복령케러가던날 ~`` (0) | 2009.03.18 |
| 우리집에 강아지3마리~~~~~~~~ (0) | 2009.03.18 |
| 지오리골 15년전 우리집 [ (0) | 2009.02.14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