미백찰옥수수 2차수확 전년도에 먹어본분들의 주문 ~~~~~~~
강원도 횡성 미백찰옥수수를 드셔본분들은 꼭잊지않고 연락주시거든요
아버님과 어머님 ~~~~~~ 그리고 처형 ▲
미백찰옥수수밭 고랑사이를 다닐때에는 옥수수망을 얼굴에쓰고 다니면
얼굴에 상처가 않나고 좋아요 (옥수수잎이 날카라워서) ▲▼
옥수수 A급만 선별작업하는 모습 ◆
오늘 주문물량 71자루 ▲
비닐하우스안에서 잘 크고있는 찰옥수수▲ 10월말쯤 수확예정
'유기농작물 > 찰,옥수수' 카테고리의 다른 글
| 찰옥수수 가식하는날 (2009,8,3) (0) | 2009.08.03 |
|---|---|
| 미백찰옥수수 3차수확 (2009,8,2) (0) | 2009.08.03 |
| 미백 찰옥수수 수확을 107일만에 ~~~~~~~ (2009,7,26,) (0) | 2009.07.27 |
| 찰옥수수 씨앗을 포토속에 ~~~~~~~ (2009,7,25,) (0) | 2009.07.27 |
| 옥수수가 많이 ~~~~ 달려었요 (2009,7,17) (0) | 2009.07.20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