유기농작물/찰,옥수수

미백찰옥수수2차수확작업 (2009,7,28)

마당재 2009. 8. 3. 22:59

          미백찰옥수수 2차수확  전년도에 먹어본분들의 주문 ~~~~~~~

          강원도 횡성 미백찰옥수수를 드셔본분들은 꼭잊지않고 연락주시거든요

 

           아버님과 어머님 ~~~~~~   그리고  처형 ▲

          미백찰옥수수밭 고랑사이를 다닐때에는 옥수수망을 얼굴에쓰고 다니면

          얼굴에 상처가 않나고 좋아요 (옥수수잎이 날카라워서)   ▲▼

 

          옥수수 A급만 선별작업하는 모습  ◆

 

 

 

             오늘 주문물량 71자루 ▲

 

          비닐하우스안에서 잘 크고있는  찰옥수수▲  10월말쯤 수확예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