오늘은 찰옥수수 따서 서울로 보내주는날 아침부터 따기시작해야 작업이
일찍마무리 져야하는데 상창봉리 지오리골 찰옥수수밭에서 ~~~~~~~~~~
옥수수를 따내고 작년에는 들께를 심어는데
옥수수를 따내고 올해에는 찰옥수수를 심어보려고
4월10일 찰옥수수씨앗을 파종한지 오늘이 107일만에 수확 (2009,7,26,)
미백찰옥수수는 개꼬리끝이 구부러지면 잘익은것 ▲ ▼
찰옥수수 상품을 선별중입니다 ◆
상품을 선별해서 그물망에 25개씩 포장 ◆
찰옥수수 25개포장 10,000원에 판매
오늘 주문물량 100개 작업완성 ◆
옥수수를 따낸모습 ~~~~~ 이밭에 8월중순경에 옥수수를심을예정 ◆
'유기농작물 > 찰,옥수수' 카테고리의 다른 글
| 미백찰옥수수 3차수확 (2009,8,2) (0) | 2009.08.03 |
|---|---|
| 미백찰옥수수2차수확작업 (2009,7,28) (0) | 2009.08.03 |
| 찰옥수수 씨앗을 포토속에 ~~~~~~~ (2009,7,25,) (0) | 2009.07.27 |
| 옥수수가 많이 ~~~~ 달려었요 (2009,7,17) (0) | 2009.07.20 |
| 찰옥수수 개꼬리가 보이네 (0) | 2009.07.03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