오늘은 1차심은(4월10일) 포토한 옥수수밭에 수확끝난후에 옥수수를 2모작
할 욕심으로 찰옥수수 씨앗을 파종한다 (2009,7,25)
찰옥수수 ▲▼ 씨앗
포토작업하시는 어머님 ▲▼
약 6
호박? 참외 ? 수박 ? 이름모를 화초
'유기농작물 > 찰,옥수수' 카테고리의 다른 글
| 미백찰옥수수2차수확작업 (2009,7,28) (0) | 2009.08.03 |
|---|---|
| 미백 찰옥수수 수확을 107일만에 ~~~~~~~ (2009,7,26,) (0) | 2009.07.27 |
| 옥수수가 많이 ~~~~ 달려었요 (2009,7,17) (0) | 2009.07.20 |
| 찰옥수수 개꼬리가 보이네 (0) | 2009.07.03 |
| 훌쩍잘자란 미백2호 찰옥수수 (2009,5,28.) (0) | 2009.06.17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