강원도 찰옥수수 잘자라고 있읍니다 (2009,5,28,)
옥수수 접가지가 나와서 따줘야 하는데 ▲
접가지를 ~~~~~~~ ▲
오른쪽은 1차 심은것 왼쪽은 2차로 심은것◆
2차로 심은옥수수 ▲
1차로 심은 옥수수 ▲ (2009,5.28)
그사이 옥수수 훌쩍자란 모습 (2009,6,15) ◆
옥수수 밑거름을 한번주고나면 ~~~~~
옥수수가 꽃이피면 수염이 나올텐데
'유기농작물 > 찰,옥수수' 카테고리의 다른 글
| 옥수수가 많이 ~~~~ 달려었요 (2009,7,17) (0) | 2009.07.20 |
|---|---|
| 찰옥수수 개꼬리가 보이네 (0) | 2009.07.03 |
| 찰,옥수수 밭에심다 (2009,5.2.) (0) | 2009.05.06 |
| 찰.옥수수 새싹이 ~~~~ (2009,4,18,) (0) | 2009.04.26 |
| 찰옥수수 파종하는 모습 (2009,4,10,) (0) | 2009.04.11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