오늘은 찰옥수수를 밭에 심으려고 일찍 서두른다 (2009,5,2,)
강원도 찰옥수수 밭에다가 직접씨앗을 심는것은 옛말이 되여버렸다
새들이 씨앗을 모두파서 먹기때문인데 ~~~ 포토를해서 비닐하우스에서
모종을 키워서 밭에심으면 성장도빠르고 씨앗도 허실이 없다
밭에 심기직전 하우스에서 성장한 옥수수 모습 ◆
찰,옥수수를 심으려고 밭에 비닐을 씨워논모습 ▲
옥수수를 밭에 심은 모습 ◆
이제 옥수수가 잘 자라서 수확하기를 기다려야지요 ~~~~
'유기농작물 > 찰,옥수수' 카테고리의 다른 글
| 옥수수가 많이 ~~~~ 달려었요 (2009,7,17) (0) | 2009.07.20 |
|---|---|
| 찰옥수수 개꼬리가 보이네 (0) | 2009.07.03 |
| 훌쩍잘자란 미백2호 찰옥수수 (2009,5,28.) (0) | 2009.06.17 |
| 찰.옥수수 새싹이 ~~~~ (2009,4,18,) (0) | 2009.04.26 |
| 찰옥수수 파종하는 모습 (2009,4,10,) (0) | 2009.04.11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