상창봉리 지오리골 찰옥수수 (미백2호) 파종 (2009,4,10)
찰옥수수 씨앗 ▲
씨앗을 포토에 심는모습 ▲
포토에 찰옥수수 씨앗 ▲
찰옥수수 씨앗이 싹을티우기 위해서 비닐하우스 속에 진열된 모습 ▲
올 여름에는 강원도 상창봉리 지오리골 찰옥수수 한번 드셔보세요
정말 맛 있습니다 (필요하신분 연락주세요)
'유기농작물 > 찰,옥수수' 카테고리의 다른 글
| 옥수수가 많이 ~~~~ 달려었요 (2009,7,17) (0) | 2009.07.20 |
|---|---|
| 찰옥수수 개꼬리가 보이네 (0) | 2009.07.03 |
| 훌쩍잘자란 미백2호 찰옥수수 (2009,5,28.) (0) | 2009.06.17 |
| 찰,옥수수 밭에심다 (2009,5.2.) (0) | 2009.05.06 |
| 찰.옥수수 새싹이 ~~~~ (2009,4,18,) (0) | 2009.04.26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