유기농작물/찰,옥수수

옥수수가 많이 ~~~~ 달려었요 (2009,7,17)

마당재 2009. 7. 20. 22:05

           찰옥수수가 장마비에도  안쓰러지고 잘견디어 주고 옥수수 토생이가

           큰것이 좋아요 ㅎㅎ 앞으로 보름정도 있으면 1차심은 옥수수는 수확할것같아요

          

 

 

          좌측은 2차로 심은 미백찰옥수수 ~~~~~▲

 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

 

 

 

          미백찰옥수수 25개 10,000원