찰옥수수가 장마비에도 안쓰러지고 잘견디어 주고 옥수수 토생이가
큰것이 좋아요 ㅎㅎ 앞으로 보름정도 있으면 1차심은 옥수수는 수확할것같아요
좌측은 2차로 심은 미백찰옥수수 ~~~~~▲
미백찰옥수수 25개 10,000원
'유기농작물 > 찰,옥수수' 카테고리의 다른 글
| 미백 찰옥수수 수확을 107일만에 ~~~~~~~ (2009,7,26,) (0) | 2009.07.27 |
|---|---|
| 찰옥수수 씨앗을 포토속에 ~~~~~~~ (2009,7,25,) (0) | 2009.07.27 |
| 찰옥수수 개꼬리가 보이네 (0) | 2009.07.03 |
| 훌쩍잘자란 미백2호 찰옥수수 (2009,5,28.) (0) | 2009.06.17 |
| 찰,옥수수 밭에심다 (2009,5.2.) (0) | 2009.05.06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