찰옥수수 씨앗포토에 파종한지 10일째 오늘은 옥수수따낸 밭에 옥수수를
심으려고한다 상창봉리 지오리골 끝자락마당재를 지나면 금물산있고
앞에는 오음산이있고 비온뒤에는 안개와구름이 넘멋지게보이는 두메산골
옥수수 수확한밭 ▲
강원도 산골의 옥수수 심은모습 무럭무럭자라서 10월말경에 수확 ◆
'유기농작물 > 찰,옥수수' 카테고리의 다른 글
| 찰옥수수 포토에 파종 (2010,4,10) (0) | 2010.04.16 |
|---|---|
| 미백찰옥수수 4차수확 주문량 100 자루 (2009,8,14) (0) | 2009.08.15 |
| 미백찰옥수수 3차수확 (2009,8,2) (0) | 2009.08.03 |
| 미백찰옥수수2차수확작업 (2009,7,28) (0) | 2009.08.03 |
| 미백 찰옥수수 수확을 107일만에 ~~~~~~~ (2009,7,26,) (0) | 2009.07.27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