구룡포 과메기 친구가 보내왔네 ~~~ ㅎㅎㅎㅎ
쐬주 안주에 최고일텐데
잘~~ 포장된 과메기 ~~ 20 마리 ◆
과메기는 깝데기를 벗겨야 한다는데 ~~▲
먹음직하게 과메기를 한상 차려놓고서 ~~~ 소주 한잔 ~~ ◆
'나의 이야기' 카테고리의 다른 글
| 칠원윤씨동천종회 추향제 (20111030) (0) | 2011.10.30 |
|---|---|
| 무더위에 철렵하던 날 ~~~ (2011,7,23,) (0) | 2011.08.10 |
| 김장하던 날 !!! (0) | 2010.11.16 |
| 정기휴가를 ~~~ 둘째아들 !!(2010.9.20.) (0) | 2010.10.08 |
| 진달래꽃이 피어습니다 (0) | 2010.10.06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