무더위에 개울가로 철렵을 ㅎㅎㅎ
삼겹살도 구워묵고 ~~
민물고기를 잡아서 매운탕탕 ~`
개다래를 따고있는 ~~~ ▲
개다래 ~~~▲
매운탕을 ~~~~~ ▲
'나의 이야기' 카테고리의 다른 글
| 고야를 아시나요 (고야따기)(20120722) (0) | 2012.07.27 |
|---|---|
| 칠원윤씨동천종회 추향제 (20111030) (0) | 2011.10.30 |
| 구룡포 과메기 ~~~ (0) | 2011.01.12 |
| 김장하던 날 !!! (0) | 2010.11.16 |
| 정기휴가를 ~~~ 둘째아들 !!(2010.9.20.) (0) | 2010.10.08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