둘째아들 화천에서 군생활을 ~~~~~~~
육군상병 ㅎㅎㅎ ___
정기 휴가를 9월20일 ~~~
화천으로 데리러 갔다왔습니다 (2010,9,20>
배후령고개에서 ~~~ 간식을 ㅎㅎㅎ ◆
작은 아들 ~~~ 큰 아들 ~~~~ ㅎㅎㅎ ▲
집에 도착해서 ~~ 라면이 먹고싶다는 둘째놈때문에 ~~
라면으로 ㅎㅎㅎㅎㅎ 점심을 !!!!!!!
'나의 이야기' 카테고리의 다른 글
| 구룡포 과메기 ~~~ (0) | 2011.01.12 |
|---|---|
| 김장하던 날 !!! (0) | 2010.11.16 |
| 진달래꽃이 피어습니다 (0) | 2010.10.06 |
| 어머님과 동생들이 산으로 ~~~ (0) | 2010.10.01 |
| 토종닭이 알낳기시작 ~~~ (0) | 2010.09.30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