나의 이야기

정기휴가를 ~~~ 둘째아들 !!(2010.9.20.)

마당재 2010. 10. 8. 19:08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둘째아들 화천에서 군생활을 ~~~~~~~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육군상병 ㅎㅎㅎ ___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정기 휴가를 9월20일 ~~~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화천으로 데리러 갔다왔습니다 (2010,9,20>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배후령고개에서 ~~~  간식을 ㅎㅎㅎ ◆

 

 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작은 아들 ~~~   큰 아들 ~~~~  ㅎㅎㅎ ▲

 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집에 도착해서 ~~  라면이 먹고싶다는 둘째놈때문에 ~~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라면으로 ㅎㅎㅎㅎㅎ 점심을 !!!!!!!

 

'나의 이야기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구룡포 과메기 ~~~   (0) 2011.01.12
김장하던 날 !!!  (0) 2010.11.16
진달래꽃이 피어습니다  (0) 2010.10.06
어머님과 동생들이 산으로 ~~~  (0) 2010.10.01
토종닭이 알낳기시작 ~~~  (0) 2010.09.3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