단풍의계절 가을 ~~~
잎은 단풍이 드는데 웬일???
진달래꽃이 활짝 피어네요
ㅎㅎㅎㅎㅎ 급한마음에 사진이 꽝입니다 (2010.10,3.)
진달래꽃은 ?? 봄에 피잖아요 ?
'나의 이야기' 카테고리의 다른 글
| 김장하던 날 !!! (0) | 2010.11.16 |
|---|---|
| 정기휴가를 ~~~ 둘째아들 !!(2010.9.20.) (0) | 2010.10.08 |
| 어머님과 동생들이 산으로 ~~~ (0) | 2010.10.01 |
| 토종닭이 알낳기시작 ~~~ (0) | 2010.09.30 |
| 토끼가 탈출후 예쁜새끼를 낳아었요 (0) | 2010.09.14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