나의 이야기

진달래꽃이 피어습니다

마당재 2010. 10. 6. 23:44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단풍의계절 가을 ~~~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잎은 단풍이 드는데  웬일???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진달래꽃이  활짝 피어네요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ㅎㅎㅎㅎㅎ 급한마음에 사진이 꽝입니다 (2010.10,3.)

 

 

 

 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진달래꽃은 ??  봄에 피잖아요 ?