나의 이야기

토끼가 탈출후 예쁜새끼를 낳아었요

마당재 2010. 9. 14. 00:59

 

 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

      토끼 한 쌍을  아는분이 주셔는데 잘키워보라고 ~~~

    그런데 닭장안에 칸을 막고 키우는데 어느날  땅굴을 파고 탈출해 버렸네여 토깽이가

    멀리는 도망을 안가고 닭장주위에서 맴돌며 사료도묵고했는데 ??

    닭장에 들어온것을 붙잡아서 ㅎㅎㅎㅎ 다시기를는데 ~~

    이런 ??

   기막힌일이 ~~

    토깽이가 탈출후 새끼를 낳아습니다

     나무와 풀숲사이에

     매일 매일 아기토끼와 숨바꼭지를 ~~ 붙잡아서 어미곁으로 ??

     토끼새끼가 3마리인데

무척 빨라요

 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▼보일듯 말듯 숨어버리는 하얀색의아기토끼              

 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▲옥수수 사료를 먹고있는 아기토끼 ~~ 잡으려면 풀속으로 ㅎㅎ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이제는 ?? 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자기들끼리 잘자라기만 바램입니다