유기농작물/찰,옥수수

찰옥수수 심는날,미백2호,

마당재 2010. 6. 4. 21:58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지오리골에서도 강원도 찰옥수수를  하우스에서 밭으로 옴겨심는날 ㅎㅎ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아침일찍 ~~~~~ 서둘러서 심는다 (2010,5,9,) 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2010,4,10,찰옥수수 씨앗을 포토를 하고요  ▲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2010,4,25,  씨앗을 포토한지 15일 경과후 ~~~~~▲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미백2호 찰옥수수 심을 밭에 비닐을 덮고요 ~~~~~ ◆

 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잘자라고 있는 강원도 찰강냉이 ~~~~~~  씨앗파종한지 1개월가량 ◆

 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2010,5,9, 찰옥수수 밭에다 심은모습 ~~~~~~  ◆

 

 

 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제법 많이 잘자라고 있어요 ~~  ㅎㅎㅎㅎㅎ  ◆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올여름에도 찰강냉이 인기 만점이겠죠  ㅎㅎㅎㅎㅎ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25개 한자루에 일만원 ~~~~~~~  ♪♪♪ ~~~    맛은 끝내줘~~~~~ 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