지오리골에서도 강원도 찰옥수수를 하우스에서 밭으로 옴겨심는날 ㅎㅎ
아침일찍 ~~~~~ 서둘러서 심는다 (2010,5,9,)
2010,4,10,찰옥수수 씨앗을 포토를 하고요 ▲
2010,4,25, 씨앗을 포토한지 15일 경과후 ~~~~~▲
미백2호 찰옥수수 심을 밭에 비닐을 덮고요 ~~~~~ ◆
잘자라고 있는 강원도 찰강냉이 ~~~~~~ 씨앗파종한지 1개월가량 ◆
2010,5,9, 찰옥수수 밭에다 심은모습 ~~~~~~ ◆
제법 많이 잘자라고 있어요 ~~ ㅎㅎㅎㅎㅎ ◆
올여름에도 찰강냉이 인기 만점이겠죠 ㅎㅎㅎㅎㅎ
25개 한자루에 일만원 ~~~~~~~ ♪♪♪ ~~~ 맛은 끝내줘~~~~~ 요
'유기농작물 > 찰,옥수수' 카테고리의 다른 글
| 찰 옥수수 잘자라고 있네요 (0) | 2010.07.11 |
|---|---|
| 우박 맞고 회복단계에 들어간 찰옥수수(2010,6,12,) (0) | 2010.06.22 |
| 찰옥수수 포토에 파종 (2010,4,10) (0) | 2010.04.16 |
| 미백찰옥수수 4차수확 주문량 100 자루 (2009,8,14) (0) | 2009.08.15 |
| 찰옥수수 가식하는날 (2009,8,3) (0) | 2009.08.03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