6월6일오후늦게 우박이 내리고 난후 일주일 지난 찰옥수수 ~~~~
우박을 맞고 일주일 지나서도 옥수수 잎이 갈기갈기 찢긴 모습그대로 ◆
우박 맞은지 보름이 되고서 찰옥수수 모습 잘자라고 있고요 ◆
올해에도 전년도 만큼 많은 수확을 기대하면서 ~~~~~
'유기농작물 > 찰,옥수수' 카테고리의 다른 글
| 강원도 미백찰옥수수 수확 (2010,7,31,) (0) | 2010.07.31 |
|---|---|
| 찰 옥수수 잘자라고 있네요 (0) | 2010.07.11 |
| 찰옥수수 심는날,미백2호, (0) | 2010.06.04 |
| 찰옥수수 포토에 파종 (2010,4,10) (0) | 2010.04.16 |
| 미백찰옥수수 4차수확 주문량 100 자루 (2009,8,14) (0) | 2009.08.15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