빨간고추를 태양빛에 잘말려야 태양고추 ~~~~~
태양고추가루는 김장을 담가보면 ~~~
고추가루 땟깔이 좋죠 ㅎㅎㅎㅎㅎ
요즈음처럼 비가자주내리면 고추말리는데 곤혹입니다
비야 !!
이제는 그만 왔으면 좋으련만 ??
'유기농작물 > 고추,' 카테고리의 다른 글
| 고추를 심던날 ~~ (2011,5,8,) (0) | 2011.05.17 |
|---|---|
| 고추모 (어린싹) (0) | 2011.03.28 |
| 고추 심는 날 ,지오리골에서 (2010,5,16,) (0) | 2010.06.02 |
| 고추모 포토에 가식한지 보름남직 ~~~ (2010,4,10,) (0) | 2010.04.11 |
| 고추 모 가 많이 자라었요 (0) | 2010.03.03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