고추씨앗을 파종한지 2주조금 되였는데 요럼큼 잘자라고 있습니다
구정지나고 2월15일 고추씨앗을 물에 담가두었다가 아이스박스에
파종한 것입니다 ~~~~
따뜻한 안방에서 잘키워으니까 내일쯤에는 밖에바람에 적응하라고
비닐하우스로 이사시켜야지요 ㅋㅋㅋ
하우스에서 고추모가 튼튼하게 자라면 한개씩 포트에 가식을 한다음에
밭에 심을때까지 정성껏 추위에 얼을까봐 비닐하우스를 이불로 덮어주며
잘키워야지요 (2010,2,28,)
'유기농작물 > 고추,' 카테고리의 다른 글
| 고추 심는 날 ,지오리골에서 (2010,5,16,) (0) | 2010.06.02 |
|---|---|
| 고추모 포토에 가식한지 보름남직 ~~~ (2010,4,10,) (0) | 2010.04.11 |
| 붉은 고추 수확 ~~~~ (2009,9,30) (0) | 2009.10.15 |
| [스크랩] 고추탄저병예방에 대하여 (0) | 2009.07.22 |
| 고추밭 예초작업및 줄띠우기 ~~~ (0) | 2009.07.03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