|
추운겨울 아직눈도 많지만 지금 고향에서는 ~~ 올1년 고추농사를 짓기위해서 ~ 우리 마을에서는 앞집,뒷집,옆집 , ㅎㅎㅎ 고추씨앗을 발아시켜 애지 중지 하면서 정성을 들여 방에서 키우고 있습니다
고추농사는 그무엇보다 더욱 정성이 들어가는것을 아시죠 눈덮힌 마을길 ▲ 이~많은 눈이 ~ 설탕이라면 얼마나 좋을까??
고추모 어린새싹을 보시와요 (지금 방에서 정성들여 키우고있죠) 우리집뿐 아니라 ~~ 농사짓으시는 모든분은 정성껏 키우시죠
|
'유기농작물 > 고추,' 카테고리의 다른 글
| 고추말뚝(지지대) 박기 (20130530) (0) | 2013.06.03 |
|---|---|
| 고추심기 (20130512) (0) | 2013.05.14 |
| 태양초 고추 ~~~(20120902) (0) | 2012.09.05 |
| 태양 고추 ~~~ (0) | 2011.09.02 |
| 꽈리 고추 따기 ~~~ (0) | 2011.07.15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