수확을 몇일 안남겨두었던 미백찰옥수수 잘열무러가고 있습니다 ▲▼ (2011.7,19.)
멧돼지들이 옥수수밭을 습격~~~ 망가트려버렸습니다 (2011,08.02.)
우리집뿐아니라 이웃집들역시 많은 옥수수, 고구마, 호박 ,등 닥치는데로 먹어버리는 ~~
쥑일놈의 멧돼지 시끼들 ~~~
'유기농작물 > 찰,옥수수' 카테고리의 다른 글
| 강원도 강냉이 잘크고 있습니다 (20120525) (0) | 2012.06.04 |
|---|---|
| 늦은 찰옥수수의 맛 !! (20110925) (0) | 2011.10.04 |
| 찰 옥수수모종 밭으로 시집보내던 날 ~~ (0) | 2011.05.17 |
| 찰옥수수 수확이 끝난후에 ~~(2010,8,10,) (0) | 2010.08.18 |
| 강원도 미백 찰옥수수 2차수확 (2010.8.1.) (0) | 2010.08.06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