저희는 고추를 친환경적으로 재배하고 있습니다 고추모가 많이 자라었요
아직은 밭에심기가 이른것갖아서 5월10일경에나 밭에심으려고요
강원도 산골이라 날씨가 ~~~~~~
잘크고있는 고추모의 모습 ▲
'유기농작물 > 고추,' 카테고리의 다른 글
| 고추밭 예초작업및 줄띠우기 ~~~ (0) | 2009.07.03 |
|---|---|
| 고추 가지치기하는 날 (2009, 6,13,) (0) | 2009.06.17 |
| 오늘은 고추심는날 (2009,5,7) (0) | 2009.06.17 |
| 고추의 어린싹이 많이 커었요 (2009,3,31,) (0) | 2009.04.08 |
| 고추의 어린싹 (2009,3,6,) (0) | 2009.03.18 |